본문 바로가기
꿈틀/환경

Sea Shepherd 씨셰퍼드 기프트 | 티셔츠 사이즈 및 후기

2021. 9. 2.

씨셰퍼드 정기 후원 | 해양 생물 보호 단체 후원하기

 

씨셰퍼드 정기 후원 | 해양 생물 보호 단체 후원하기

밀알복지재단 | 정기 후원 시작 & 환경 단체는 고민 중 밀알복지재단으로 생애 첫 자발적인 정기후원을 시작했었다. 그 뒤로 환경 단체에도 후원을 하고 싶어 고민했었다. 넷플릭스 다큐 씨스피

yunpado.tistory.com

위 포스팅에서 말한 증서와 티셔츠가 어제 막 도착했다. 간단한 언박싱을 해보자.

종이 비스무리한 것에 담겨옴.

알차게 이것저것 왔다. 단체 소개 팜플렛, 스티커, 티셔츠, 증서, 편지..? 같은 게 왔다. 과한 친절이군ㅋㅋㅋㅋㅋ

티셔츠는 이렇다. 나는 M을 시켰는데, 생각보다 작았다. 아 망했다, 하고 있어봤는데

뭐 대강 이랬다. 작지는 않은데 난 오버핏이 좋단 말여...!! 기장은 굉장히 길고 품은 작은 편이다. 뭐 불편하진 않으니 됐다. 오버핏으로 넉넉하게 입고 싶은 분들은 L 이상이 좋겠다. (그럼 기장이 넘 길어질 것 같기도 하다.) 참고로 나는 163cm에 몸무게는 50대 중반 정도인 것 같다.  

까먹고 있었는데 선물 받는 기분이 들었다. 후원 끊지 말고 지속해보자 나 자신아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