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미니멀 라이프/구매

폐지 줍는 시니어 X 2030 신이어마켙 | 문구 하울, 넘 좋아

2022. 7. 12.

인스타 피드를 보다가 신박한 문구샵을 발견했다. 만년 다이어리를 처음 보았는데, 손글씨로 대충 그어둔 빈티지함에 매료되었다.

근데 심지어 할머니/할아버지들이 직접 디자인한 거라니, 이건 문구 덕후로써 안 살 수가 없었다. 허허 장바구니에 정신없이 담다가 마지막 결제창에서 진정하고 몇 개 추려 주문했다.

CU 편의점 택배로 왔다. 배송은 1-2일 정도로 총알이었음

홈페이지 할인가 기준으로 적었다. 하나 하나 따지고 보면 비싼 편이다. 하지만 담긴 의미와 퀄리티가 좋아 아깝다는 생각이 하나도 안 들었다.

설명 책자도 줌
6개월 분 월간
주간

이 노트는 후기에서 모두 종이질을 칭찬하던데, 정말 그렇다. 만년필도 버티는 짱짱한 종이 소재이다. 심지어 사탕수수 종이와 FSC 인증 재생지를 사용해 만들었다고 한다. 역시 뭘 좀 아시는군

할머님이 직접 그린 스티커... 예뻐서 아직 하나도 못 썼다ㅎ 폰에다 붙여도 넘넘넘 귀여울 듯하다

마지막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인생꿀팁 스티커! 할머니 할아버지가 손글씨로 쓴 글귀가 쭉쭉 이어져 있다.

출처 신이어마켙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

맞춤법 틀린 거랑 삐뚤한 손글씨 모두 맘에 든다. '그럴 수 있어 사람(사랑으로 보이기도 한다)이니까'와 '진실된 삶을 살아라' 이 문구가 맘에 쏙 들어서 아래처럼 폰에 붙이고 다닌다.

+ 마지막으로 또 좋았던 점

정확히 어떤 단계와 방식으로 수익이 분배 되는지 안내되어 있어 신뢰감이 상승했다. 가치만 내세우고 노인분들께 정작 수익이 제대로 지급되지 않는 사태를 막기 위함일 것이다.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ewyearmarket

 

신이어마켙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폐지줍는 시니어들과 함께 새로운 일을 시작합니다 :)

smartstore.naver.com

나도 이런 환경, 사회를 적극적으로 고려하는 브랜드를 꼭 만들고 싶다. 아주 좋은 영감이 되었음 (더 예쁜 것 많으니 홈페이지 둘러 보시길)

댓글